메뉴건너뛰기

고객지원

고객센터

02-2024-0011 월~금 am. 9:00 ~ pm. 6:30
토/일/공휴일 휴무
포토후기를 남겨주세요~

A/S안내

제품에 문제가 있나요? 새빛맥스 고객센터에서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
telephone
대표전화 02-2024-0011
FAX 02-2024-0121
  • 평일 AM 9:00 ~ PM 6:30
  • 토, 일, 공휴일 휴무
  • mylabel@mylabel.co.kr
  • 서울시 성동구 성수2가 280-13 삼환 디지털벤처타워 205호
캐논 제품 서비스센터
캐논 제품 서비스센터 02-2024-0011
엡손 제품 서비스센터
엡손 제품 서비스센터 1566-3515

새빛제품 자체진단

먼저 자체 진단을 해보시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 기타 문제점은 FAQ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AC어댑터는 단단히 접속되어 있습니까? 본 장치의 AC어댑터 삽입구와 콘센트에 단단히 접속하여 주십시오.
  • 전지는 바르게 장착되어 있습니까? 전지의 방향이 반대로 접속되어 있으면 전원이 ON되지 않습니다.
  • 전용 AC어댑터 이외의 AC어댑터를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까? 동봉된 AC어댑터 이외의 AC어댑터를 사용하면 회로에 손상을 주거나 과열이 되어 위험합니다.
  • 화면의 농도는 적절합니까? 화면의 농도에 따라서는 화면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 화면 농도를 조절하여 보세요.
  • 정품이 아닌 소모품의 사용 시 기기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.